SEÑORÍO MONTANERA 의 흑돼지는 스페인 남부 DHESA 청정 지역에서 도토리를 먹고 방목된 돼지를 한마리 한마리 꼼꼼한 관리를 통해 상위 0,01% 흑돼지 최고의 품질 및 맛을 보장하는 명품 돈육 입니다.

이베리코? 스페인에 있는 이베리안 반도 자연의 청정지역에서 도토리, 유채꽃, 허브와 올리브를 먹고 자란 100% 순수혈통 흑돼지 품종. 지방과 살의 완벽한 밸런스로 부드럽고 연하면서 올레인산, 스데아르산, 리놀레산과 같은 천연 지방산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영양만점의 완벽한 돼지고기! 

판코리아는 돈육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들과 join 하여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문가들의 협력하에 전세계로 수출, 수입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스페인 SEÑORÍO 100% 이베리코 돈육 및 하몬 제품을 한국 및 독일/유럽 한인마트등에 독점적으로 공급/ 판매하고 있습니다.

DEHESA: 세노리오의 이베리안 피그들은 데헤사 지역에서 도토리를 생산하는 오크나무, 코르크 오크나무(참나무)의 숲에 둘려쌓여있으며 로즈마리, 쥬니퍼와 같은 아로마를 생산하는 초지에 둘려 쌓여 있습니다. 데헤사 초원지대는 지중해에 마지막 남은 천연의 숲으로서 이베리안 반도의 자연 경관 중 가장 아름다운 친환경 시스템의 자연 환경중 하나입니다.

** 베요타 (Bellota/도토리)-이베리코 상위1% 최상급
10월부터 3월까지 도토리가 열리는 시기
청정지역에 자유롭게 전통 그대로 방목되어
자라는 이베리코 흑돼지입니다.
SEÑORÍO 에서 취급합니다.

 

** 세보데깜뽀 (Cebo de Campo/방목)
일정기간 동안 도토리를 먹이며 방목된 흑돼지 입니다. SEÑORÍO 에서 취급합니다.

 

** 세보 (Cebo/사료)
축사에서 올리브유를 섞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흑돼지 입니다.
SEÑORÍO 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